jpeg jpg 변환 쉽게 하는법

 

이번 시간에는 그림파일을 PDF파일로 변환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jpeg jpg 변환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방법은 smallpdf라고 하는 유명한 무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할수가 있어요.

 

 

위에 보이시는것은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다양한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화면에 보시면 JPG PDF 변환 이라고 버튼이 있을거에요. 이 버튼을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 그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으니 PDF파일을 자주 다루신다면 알아두시는게 좋겠죠. 사이트바로가기

 

 

 

위에 보이시는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파일을 업로드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이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또는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주셔도 되요.

 

 

 

변환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 친절히 설명이 되어져있기도 한데요. 사용자가 선택한 파일은 변환을 위해서 서버로 전송이 되어집니다. 그리고 서버에서 변환을 하게 되어지고 다운로드 받아볼수가 있도록 해주며, 작업이 완료가 되어지면 원본은 영구 삭제가 되어진다고합니다.

 


파일을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업로드가 되어지고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서 PDF파일로 생성이 되어지게 됩니다.

 

 

jpeg jpg 변환 작업이 완료가 되어지게 되면 렇게 그림파일이 바로 PDF파일로 변환이 되어져 다운 받아볼수가 있게 해주죠. 어렵지 않게 바로 바꾸어보실수가 있는데 다만, 1시간에 2회로 사용제한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