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따라하기

 

컴퓨터를 처음에 배우고 연습을 하실때라면 이 프로그램 모두다 이용해보셨을거에요. 컴퓨터를 처음 배울떄에는 역시나 먼저 해야할일은 바로 자판을 익히는 일이겠죠. 아마도 대부분 이 프로그램을 주로 이용해보셨을거에요.

 

 

 

할글과 컴퓨터에서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최근에는 온라인까지 지원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나오네요. 그전에는 혼자 플레이 하는 교육용 프로그램이었지만, 최근에는 다른사람들과 같이 대결을 하면서 할수가 있도록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솔로로 플레이 해보실수도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공식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바로 이동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하셔서 이동을 해보셔도 되지만 조금은 벌거롭겠죠. 아래 링크를 눌러주신후에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고서 보이시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글과컴퓨터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설치를 해보셔야겠죠. 설치 파일이 조금 용량이 크답니다.아무래도 3D로 되어진 프로그램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실행을 해보세요.

 

 

실행을 하셨다면 이렇게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하고 싶다면 가입하여 로그인 하면 되지만, 혼자 하길 원하신다면 좌측하단의 '혼자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지겹도록 자리연습을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나서나는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등으로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