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판 다운로드 및 실행방법

 

윈도우를 기본적으로 설치를 하시게 되면 그림판을 이용할수가 있게 되죠. 보조프로그램 안에 포함이 되어져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이 파일이 없어진 경우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경우에 따라서는 이 그림판 파일을 찾지 못해서 실행이 안되어지는 경우가있습니다. 손상을 입었거나 삭제가 되어진 경우일건데요. 이런 경우 첨부해둔 그림판 다운로드를 해보신후에 복사해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져요.

 

 

 

제가 바로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수가 있도록 첨부를 해두었는데요. 첨부파일은 바이러스 검사를 마친 파일이니 안심하고 받아보셔도 됩니다.

mspaint.zip

 

 

첨부파일은 제가 압축을 해두었어요. 그러니 압축파일을 내려받아주신후에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러면 안에 mspaint.exe파일이 하나 들어있으실겁니다. 이 파일을 원래의 위치로 복사를 해주셔야해요.

 

 

 

복사 위치는 c:\windows\system32 폴더입니다. 여기에 첨부해드렸던 그림판 파일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두시면 다음부터는 그림판 실행을 하셔도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시게 될겁니다.

 

 

또는 실행창에서 이렇게 mspaint라고만 입력을 해보셔도 바로바로 그림판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실행창을 켜실때에는 <윈도우키 + R>을 눌러보시면 실행이 되어지게 될겁니다.

 

 

이렇게 그림판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었죠.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린 그림판 다운로드 내용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