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비 요금제 요약정리

 

요즘에는 알뜰폰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 정말 정말 많으시죠. 저역시 현재 유모비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처음에는 정말 반신반의 했었는데요. 막상 사용해보니 저는 정말 댑만족을 하고있습니다.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속도도 아주 빨라요.

 

 

 

다만, 멤버쉽 혜택이 별로 없다는게 흠이긴 하지만 원래 별로 멤버쉽 혜택을 별로 사용하지 않던 터라 저에게는 유모비 요금제가 정말 딱 좋더라교요. 아마도 제가사용하는 요금제를 다른 통신사에서 사용했더라면 월 8~9만원은 나왔을 텐데 말이에요.

 

 

먼저 유모비의 대표적인 요금제입니다. 바로 가성비요금제인데요. 대표적인 요금제답게 통화,문자,데이터 모두 골고루 들어가있으며 가격이 아주 저렴하게 구성이 되어져있답니다. 저는 가성비6을 사용하고이었는데 약 3만7천원정도 나오더라고요.

 

 

아마도 데이터6GB에 통화도 250분이나 제공을 받으려면 타통신사에서는 아마도 7만원 이상은 나왔을거에요. 그리고 가성비 1은 데이터1기가 제공에 100분 제공이지만 2만원이 안되는 요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는 데이터 요금제인데요. 데이터 사용량이 많으신 분들이 선택하는 요금제이기도 한데 데이터11+의 경우에는 11기가가 제공이 되어지고 일 2G가 추가로 제공이 되어지는 데이터입니다. 거의무제한이라 볼수가 있죠.

 

 

 

다음은 청소년을 위한 요금제인데요. 통화가 기본으로 제공이 되어진다라는게 큰 장점인 요금제입니다. 문자역시 그냥 기본제공이니 부담이 없죠.

 

 

다음은 유모비의 기본요금제입니다. 약정되어있지 않고 기본적으로 나오게 되어지는 요금인데 10780원이네요. 기본요금제는 조금더 가격이 낮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리고 다음은 복지관련 요금제인데요. 장애우나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를 위한 요금제입니다. 24개월 약정을 하게 되면 요금이 크게 줄어들게 되네요.

 

 

다음은 청소년요금제 LTE버전인데요. 기본요금은 조금 낮긴 하지만 데이터가 조금 적다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다만, 사용하는 만큼만 나오니 사용이 적은 분들에겐 좋을듯해요.

 

마지막으로 문자를 잘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데이터플러스도 좋아보이네요. 오늘은 유모비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사용패턴,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병원 간호사 연봉 정보안내  (0) 2017.11.11
올리브영 오픈시간 요일별안내  (0) 2017.11.10
기본증명서 발급 받는법  (0) 2017.11.09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  (0) 2017.11.09
폐가구 무료수거 정보안내  (0) 2017.11.0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