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광고 차단 시키는방법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면서 무한이 발생하게 되어지는 광고팝업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안내를 해드려볼 팝업광고 차단 방법은 2가지입니다. 하나는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팝업창이 발생하지 않도록 막아주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광고를 발생시키는 악성 Adware를 제거시키는 방법입니다.

 

 

두가지 모두를 안내해드리도록할게요. 먼저 이용해보실 방법은 인터넷익스플로러상의 설정을 변경하여 원천적으로 팝업창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먼저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서 '도구'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인터넷옵션'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개인정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나오는 팝업차단 부분에서 팝업차단 사용에 체크를 해주시고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팝업차단설정을 하셨더라도 여기 허용된사이트에 추가가 되어져있는게 있다면 팝업이 발생할수가 있으니 '모두제거'를 해주셔서 말끔하게 정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은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Adware등이 설치가 되어져 악성프로그램에 의해서 강제적으로 광고팝업이 발생하는 경우에 대한 대처방법입니다. mzk라고 하는 도구를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mzk홈페이지

 

 

위에 안내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내려받기를 눌러주시면 구동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실거에요. 압축을 풀어주신후에 mzk.bat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사용자의 컴퓨터에 있는 악성프로그램, 악성코드 그리고 광고를 발생시키는 Adware들이 모두 제거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오늘은 팝업광고 차단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