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net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번 시간에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스캔하고 찾아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프로그램은 바로 3dp 칩과 넷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3dp chip net 은 모두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차이점을 설명을 드리자면 chip은 인터넷이 연결되는 상태에서 각종 드라이버들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net은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에서 먼저 인터넷이 되도록 랜카드 드라이버를 자동 설치 해주는 프로그램이죠.

 

 

모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3dp chip으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상단에 3dp net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동일하게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3DPCHIP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렇게 팝업창으로 다시 하나가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다시한번 최신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부분을 눌러주세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셨다면 설치를 해보셔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위에 설명은 3dp chip이에요. 3dp net은 압축을 푸는것처럼 설치가 되어지니 참고하세요.

 

 

3dp chip의 경우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은 대부분의 드라이버를 설치 해주는 기능을 하고있습니다. 여기에서 느낌표로 되어져있는 부분들은 설치가 안되어져있거나, 최신버전이 아닌 경우에요. 클릭을 해보시면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게 되죠. 오늘은  3dp chip net의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다운 받고 드라이버 쉽게 설치 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