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지원기기 모델리스트

 

요즘에는 핀테크 또는 암호화화폐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으실거에요. 오늘은 삼성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수가있는 삼성페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아주 간편하고 쉽게 결제가 되어지기 떄문에 유용하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성페이 지원기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 기능이 탑재가 되어져있어야지만 결제가 가능하겠죠. 모든 기기들이 지원을 하고있는것은 아니니 아래 내용 참고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오늘기준으로 지원하고있는 기기 리스트들을 정리를 해본것인데요. 새로운 기기가 발표가 되어지거나 출시를 하게 되면 지원기기목록이 달라질수가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는것도 좋죠.

 

 

이렇게 삼성페이라고 검색을 하시게 되면 가장 정확하게 지원기기 목록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세요. 내려보시게 되면 이렇게 '삼성페이 가능 단말 안내'라는 부분이 나와있을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지원기기 목록이 최신내용으로 나오게 되어집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보시려면 조금 귀찮고 번거로운 부분이 있을거에요. 그래서 현재 기준으로 지원하고있는 기기 리스트들 목록을 첨부해보았는데요. 사실상 최근에 나온 제품들의 경우에는 모두 지원을 하고있어요.

 

 

그리고 삼성페이 사용시의 주의사항인데요. 이부분도 참고해보시고 사용하시는게 좋겠죠. 오늘은 삼성페이 지원기기 목록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