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가드 컴퓨터자동종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아두시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진행을 시켜두었는데 외출을 해야하거나 자리를 비워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작업이나 혹은 다운로드를 시켜두었거나 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참 난감하죠.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인 타임가드를 다운 받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필요하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컴퓨터자동종료 프로그램은 다양한 종료 방식을 제공을 합니다. 특정시간, 카운트다운, 매일해당시간, 컴퓨터사용시간등 4가지 방법을 제공을 하고있으며,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에 업데이트가 한번 되어서 더욱더 인터페이스가 편리하고 좋아졌습니다. 프리웨어로 개인이나 기업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보세요. 이곳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셔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의 용량은 1메가바이트도 되지 않아요. 아주 용량이 작은 컴퓨터자동종료 프로그램이랍니다.

 

 

설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하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죠. 원래 윈도우 자체에 명령어가 있긴 하죠. 하지마 UI 인터페이스가 없고 콘솔창에서 명령어로 해야해서 가독성도 떨어지고 사용하기에도 어렵죠.

 

 

그래서 타임가드가 유용한데요. 보이시는것 처럼 상단에 다양한 방식의 종료 아이코이 있어요. 클릭을 하셔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형태로 종료를 하도록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컴퓨터를 자동으로 종료하게 할수가 있으니 설치 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