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합치기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파일을 병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기존의 문서들의 경우라면 그냥 드래그해서 복하산다음 붙여넣기를 해서 병합을 하거나 합치기를 할수가 있었죠.

 

 

 

 

하지만 PDF파일을 편집이 되어지지 않는 읽기 전용의 파일이죠. 그래서 DOC파일이나 HWP파일처럼 복사해서 붙여넣기가 안됩니다. 그래서 전용 pdf 합치기 도구가 필요한데요. 사이트에서도 바로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별다른 설치도 필요없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도 필요가 없는 사이트로 이용하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안내를 참고하셔서 바로 이용을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먼저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사이트는 <small pdf>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쉽고 편리하게 설치 없이 합차기, 병합 작업을 할수가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PDF 합치기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합치기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병합할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주시면 됩니다. 동작 방식은 서버에서 작업이 이루어지는 형식이에요.

 

 

하단에 안내가 되어져있는데 서버로 파일이 전송이 되어지게 되고, 서버에서 병합 작업이 이루어지게 된후에 사용자가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 바로 삭제가 되어지게 된다고하네요. 개인정보 보호가 되어지니 안심하고 사용할수가 있죠.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주시고 나서 하단의 PDF파일 더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서 합칠 파일을 추가 등록할수도 있어요. 모두 추가를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우측하단의 <PDF 합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pdf 합치기한 결과물을 다운로드 할수가 있게 나오게 될거에요. 다운로드 해주시면 여러분들이 선택한 파일들이 하나의 파일로 머지가 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으실겁니다. 오늘 안내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