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한번에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틸리티를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오늘은 엄밀히 말하면 유틸리티는 아니에요. 사이트로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자주 사용하게 되어지는 기능이라고한다면 설치를 하고 사용하는게 더 편리할수가 있죠.

 

 

 

 

하지만 jpg pdf 변환을 그리 자주 사용하게 되어지지는 않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설치 하는게 더 번거롭고 귀찮기도하죠. 오늘 소개를 해드려볼 사이트는 바로 smallpdf라고 하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 이용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설치 없이 변환이 가능해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PDF와 관련된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사이트로 이동이 되어졌다면 이제 <JPG PDF 변환>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바로 변환해볼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이미지 파일을 위 화면에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파일이 서버로업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파일이 모두 업로드가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제 자동으로 이미지가 PDF로 변환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위에는 이 사이트의 기능에 대해서안내를 해주고있는건데요. 주 작업들이 모두 서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는 굳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는것이죠.

 

 

 

 

파일이 이렇게 올라가게 되어지실건데요. 파일이 모두 올라가게 되었다면 우측하단의 PDF만들기 시작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이제 파일이 만들어진답니다.

 

 

이렇게 이미지 파일이 PDF로 변환이 되어지게 되죠. 이 파일을 다시 내렵다아주시면 되는것인데요. 아주 간단하죠. 사용자는 무엇보다도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해요. jpg pdf 변환이 필요하다면 이 방법 한번 이용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