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Crypt 2.4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을 해볼수가 있는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는 랜섬웨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저역시 최근에 자주 잡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개인 사용자의 컴퓨터에도 그런 악성 프로그램이 침투하여 중요한 파일이나 문서를 못쓰게 만들어버리는 경우가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제는 자신의 컴퓨터에서 중요한 파일들이나 사진 데이터들은 본인이 지켜나가야하는데요.

 

 

오늘은 파일을 복잡한 암호화를 해주어 외부로 부터 차단을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랜섬웨어 뿐만 아니라 다른사람에게 노출이 되면 안되는 파일을 숨기거나 보호할때에도 도움이 되어지는데요. 자 그럼 EasyCrypt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위에보이시는 것처럼 오늘 소개를 해드려보는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모든 파일에 대해서 암호화가 되어지게 되면 고난이도의 암호화가 적용되어집니다.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신후에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면 위에보이시는것처럼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볼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실건데요. 32비트와 64비트중에서 여러분들의 운영체제와 맞는 버전을 내려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서 설치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암호화할 파일을 선택을 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시면 이렇게 이지크립트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암호화를 선택을 하시게 되면 바로 파일 암호화 작업이 되어져요.

 

 

 

 

암호화 하려는 파일의 비밀번호를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주의하실점은 해당 파일에 걸리게 되는 암호는 사용자만이 아는것이기 때문에 절대 잃어버려서는 안됩니다. 그러니 어디에 메모를 해두셔야하겠죠. 암호를 걸고 확인을 눌러보세요.

 

 

그럼 이런식으로 파일에 암호화 작업이 진행되어지게 됩니다. 간단하죠? 오늘은 EasyCrypt 2.4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안내 참고하셔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 진행을 해보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kv avi 변환 하는방법 안내  (0) 2017.08.24
cda mp3 변환 설치없이 하는법  (0) 2017.08.23
안카메라 3.0 구버전 다운로드  (0) 2017.08.23
7z 압축풀기 완벽하게 하는법  (0) 2017.08.22
dwg 뷰어 무료다운로드  (0) 2017.08.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