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 듣기 하는방법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밀린 라디오 프로그램을 다시 들어보시려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것 같고, 평일에 못든던 라디오를 들어보시려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주말에는 라디오 들으면서 인터넷 하는것도 참 좋죠.

 

 

 

 

오늘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mbc 라디오 듣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가장 간단하고 쉽게 해볼수가 있는데요. 무료로 들어볼수가 있으며, 다시듣기, 보이는라이도등등의 서비스도 지원을 하고있어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미니입니다. MBC라디오 특히 많이 들어보셨다면 방송중 mini라는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을건데요. 이프로그램은 공식 MBC의 라디오 청취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MBC라디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에 MINI라고 보이실겁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오늘 소개해보는 미니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다양한 화면이 보이실텐데 컴퓨터용 뿐만 아니라, 핸드폰용, 그리고 스마트워치용 까지제공이 되어지고있습니다.

 

 

조금더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그러면 위에보이시는것 처럼 항목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보시면 windows용이 있을겁니다. 하늘색으로버튼이 있죠.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집니다.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제 실행을 해주세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최신버전을 내려받으면서 설치가 되어지게 될거에요. 그러니 인터넷은 연결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이제 안내해드린 미니를 통해서 mbc 라디오 듣기를 할수가 있게 되어지느데요. 설치도 어렵지 않으시죠?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설치 해보세요. 그럼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