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페이지 나누기 쉽게하는법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PDF파일의 페이지를 나누어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바로 PDF파일에서 원하는 페이지만 선택적으로 추출이 가능한데요.

 

 

 

예전에는 pdf 페이지 나누기를 하시려면 꼭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셔야지만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서비스들이 설치 없이 이용할수가 있도록 사이트에서 지원을 하고있어요.

 

 

그중 대표적인 사이트가 바로 smallpdf 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특히나 국내에서 참 유명해진 사이트인데요.

 

 

사실 사이트자체는 해외사이트인데 국내 유저들이 상당히 많은 사이트랍니다. 그이유가 완벽한 한글을 지원하기도 하며, 인턴페이스도 깔끔하고 사용하기에도 아주 쉽거든요. 사이트로 이동해서 'PDF 분할'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스몰PDF

 

 

 

PDF 분할 메뉴를 클릭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시런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가운데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는 부분이 보이실거에요. 여기에 PDF파일을 올려놓아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알아서 서버에 파일이 전송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파일이 서버로 전송이 되어진후에 사용자가 선택을 하게 되면 바로 페이지 추출이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서버에서 처리가 되어지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는거이죠.

 

 

파일이 서버로 모두 전송이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렇게 페이지 추출을 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러분들이 추출하고자 하시는 페이지를 선택하신후에 우측하단의 PDF분할을 눌러주세요.

 

 

그럼 선택하신 페이지들만 따로 이렇게 추출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어렵지 않게 pdf 페이지 나누기가 가능하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