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아크로뱃리더11 다운로드, 설치안내

 

PDF하면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PDF파일을 정말 많이 사용하게 되었기 때문에 이 PDF파일 뷰어는 정말 필수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 받는법 알려드릴게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도비아크로뱃리더11 다운로드를 바로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최근에는 버전이 정말 많이 업데이트가 되어졌는데요. 최근에는 숫자로 표기하지 않고 DC라는 이름으로 나오고있습니다.

 

 

어도비의 정책상 이 리더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편집이 가능한 PRO버전은 유료더라고요. 오늘은 무료로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건데요.

 

 

위에 보이시는 공식 어도비사의 홈페이지에서 좌측에 있는 '지금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어도비홈페이지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지금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뷰어를 내려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 화면에서 가운데 '선택옵션'부분은 불필요하니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우측하단의 '지금설치'를 눌러주세요.

 

 

 

이제 그럼 이렇게 바로 다운로드 프로그레스바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면서 선택합 옵션 여부에 따라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거에요.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보셨다면 이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실행을 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구성요소들을 다운로드 하면ㅁ서 설치를 진행을 하게 되어집니다.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이제 실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어도비아크로뱃리더11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실행하면 이렇게 안내 메시지가 나오게 될거에요. 여기에서 예를 눌러주시게 되면 다음부터는 PDF파일 실행시 이 뷰어로 연결될거에요. 안내해드린 뷰어 다운 받고 이용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