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어 제거 완벽하게 하는법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악의적으로 만들어진 나쁜 프로그램이 너무너무 많아요. 그래서 사실 인터넷에서는 함부로 파일을 받으시면 안되요. 특히나 exe로 되어진 파일은 받지 않으셔야하는데요. 나도 모르게 컴퓨터에 침투한 악성 프로그램들이 많을겁니다.

 

 

 

 

사실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두어도 이런 악성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설치 되어진 악성프로그램을 차단하거나 찾아내는게 어려워요 그래서 전문 애드웨어 제거 도구를 이용하게 되어지는데요. 최근 유명한게 있죠.

 

 

바로 mzk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malware zero kit이라고 하는 프로그래입니다. 이프로그램은 무료로 배포가 되어지고있는데 아주 효과적으로 악의적인 악성프로그램들을 제거해줍니다.

 

 

 

현재 무료로 배포가 되어지고있는데요. 공식 카페에서 무료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그리고 내려받기를 눌러주세요.

 

 

 

 

내려받아주신후에 이제 받아주신 압축파일을 풀어보세요. 그러면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프로그램이 압축이 풀릴겁니다. 여기에 보시면 mzk.bat파일이 보이실건데 선택하신후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이용시 주의 사항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면 다른 프로그램들은 모두 강제 종료가 되어집니다. 그러니 예 하시기전에 미리 켜두었던 프로그램들은 모두 닫아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제거를 위해서 이렇게 탐색기가 닫힌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악성프로그램의 완벽한 제거를 위해서 에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설치를 진행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자동으로 스캔이 시작됩니다.

 

 

컴퓨터의 스팩에 따라서 검사 시간은 최대 1시간 이상이 되어질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애드웨어 제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바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